눈이 오면 어떤 생각이 먼저 떠오르시나요? '펑펑 내리면 좋겠다', '눈사람하고 눈오리를 만들어야지'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고, '길이 막히겠다', '우산을 써야하나'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우리는 눈을 통해 동심으로 되돌아 갈 수 있는, 눈사람을 생각하는 프렌즈들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눈을 기다리는 모든 어른들을 위한 향수, 스노우 사이를 소개합니다.
NEW 스노우 사이
알데하이드ㅣ프리지아ㅣ머스크
고요한 시간에 소복히 쌓인 눈 폭닥이는 비누의 순수함
스노우 사이 SNOW SAI 는 소복히 쌓인 첫 눈과 깨끗하고 포근한 비누의 블렌딩으로 탄생했습니다. 두 가지 서로 다른 소재는 공통적으로 깨끗함, 순수함, 투명함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사이’가 표현하는 머스크, 아이리스의 비누향에 알데하이드와 프리지아 노트를 통해 첫 눈의 프레시함, 깊이함을 더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경쾌하게 즐길 수 있는 깨끗한 비누향수는 이번 겨울, 눈을 기다리는 모든 어른들에게 작은 선물이 될 것 입니다.
비누향으로 가득한 겨울
사이로 가득한 하루를 느껴보세요. 스노우 사이 런칭을 기념하여 향수 구매시 섬유향수 ‘사이’를 드립니다. 두 가지 향기를 뿌리고 나가면 친구들이 인간비누라고 말할지도 몰라요.🫧
📌 프로모션 안내 · 혜택 : 스노우 사이 퍼퓸 1개 구매시, 사이 섬유향수 100ML 1개 증정 · 기간 : 12월 18일(월) 12:00 ~ 12월 26일(월) 12:00 · 판매처 : 리베르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겨울의 작은 굿즈, 리베르의 머그가 곧 출시 됩니다. ‘아이 원트 투 고우 홈 머그 I WANT TO GO HOME MUG'는 집에 있어도 집에 가고 싶은, 집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탄생하였습니다. 집에 가고 싶은 이유는 단순히 사회 생활이 힘들거나 일상이 피곤해서만은 아닙니다. 나의 아늑한 집에는 가장 좋아하는 간식도 쌓여 있고, 가장 편하게 누울 수 있고, 내 마음대로 춤을 출 수 있기 때문이죠.